쏠쏠한 지식상자

반응형

놀면 뭐하니? 환불원정대 유재석 금팔찌 가격을 알아볼까요?


안녕하세요.

놀면 뭐하니에서 나온 환불원정대 멤버들이 돈을 모아 유재석한테 진짜 금팔지를 선물했는데요. 그 가격을 알아볼까요?


유재석에게 선물한 금팔찌의 브랜드는 티파니입니다. 하늘색 박스로 유명한 티파니인데요.




놀면뭐하니에서 환불원정대 멤버들이 유재석에게 진짜 금팔찌를 선물합니다.



지미유 선물~~!!



티파니 브랜드의 시그니쳐 하늘색? 연녹색? 상자가 보이네요. 유재석이 가짜 금팔찌를 차고 다니던 것이 마음에 걸렸나보네요.



대박 진짜 줬어~~~~!!



티파니 진짜 금팔찌를 찬 지미유!

이제야 진짜 호랑이가 된 것 같네요.



위에 사진이 유재석이 선물받은 티파니 금팔찌인데요. 티파니 홈페이지에 나온 사진입니다.


티파니 공식홈페이지에 남설 브레이슬릿으로 들어가면 이렇게 금팔찌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티파니 금팔찌의 가격은 12600000만원??? 인네요. 대략 1200만원 수준입니다. 역시 브랜드가 티파니라서 가격이 매우 비싸네요. 티파니 브랜드의 다른 제품을 알고 싶으시면 아래 공식홈페이지에서 검색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놀면 뭐하니에서 환불원정대 멤버들이 유재석에게 준 금팔찌 가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