쏠쏠한 지식상자

반응형

아이폰 터치 테스트 무료로 쉽게 하는 법을 알아볼까요?


안녕하세요.


아이폰 터치 테스트를 무료로 쉽게하는 법을 소개할까 합니다. 아이폰을 구입해서 개봉해서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아이폰이 잘 작동되는가 여부입니다. 그 중에서 터치가 화면 전체에 잘 되는지가 중요한데요. 또한 중고로 아이폰을 팔 때에 제품에 하자가 있는지 아이폰 터치 테스트를 통해 알아보고 특이사항에 미리 알릴 수 있어서 좋습니다.


그래서 아이폰 터치 테스트를 하는 법은 매우 쉽습니다. 자신이 그림그리는 앱을 실행시켜서 여기저기 그려보고 색칠하면 쉽게 터치 테스트를 할 수 있는데요. 



더 정확하게 아이폰 터치 테스트를 하려면 무료 앱인 Q-CHECK 앱을 다운받아서 실행시키면 더 정확하게 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터치 테스트 무료 앱인 Q-Check인데요. 다른 무료 아이폰 터치 앱도 많으니까 본인에게 맞는 앱을 설치하시면 됩니다.


.


앱을 깔고 시작을 누르면 몇가지 테스트를 하게 됩니다. 흔들어서 센서를 점검하고 순차 터치와 멀티 터치를 통해 아이폰 터치 테스트를 하게 되지요.



아이폰 터치 테스트 뿐만 아니라 볼륨 버튼과 진동 모터를 점검하게 됩니다. 그리고 이 모든 테스트 결과를 정리해서 보여주게 됩니다.


아이폰을 사용하게 되면 생각보다 튼튼하지만 어느 순간에 터치나 볼륨버튼이 잘 안되는 경우가 있더라구요. 아이폰 성능이 이상하다 싶을 때 앱을 통해 테스트를 해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Q-Check 앱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이곳으로 가시면 볼 수있습니다.


https://apps.apple.com/br/app/q-check/id1272009042

.


Q-Check 앱을 제가 써봐서 추천하는 것이지 이것이 최고다는 아닙니다. 앱스토어에 많은 아이폰 테스트 앱이 많으니 본인에게 맞는 앱을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이상으로 아이폰 터치 테스트 무료로 하는 법에 대해 포스팅 해보았습니다. 제 글이 여러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