쏠쏠한 지식상자

반응형

최근 화보 찍은 현아님의 변천사에 대해 알아볼까요?


안녕하세요. 최근에 현아 님이 캘빈클라인모델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캘빈클라인 화보를 현아 님이 모델로 찍었는데요.


몸매가 좋은 현아 님에게 매우 매력적이게 느껴지는 캘빈클라화보였습니다.


현아 님은 방송이 아닌 공연으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방송에서 보기 어렵더군요. 원더걸스, 포미닛, 지금은 솔로로 바뀌는 현아 님의 변천사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소속사를 옮기면서 활동이 위축된 경향도 있는 것 같습니다. 몇 달전 아는형님으로 방송에 출연했는데요. 현아 님의 발랄한 이미지가 잘 드러난 방송이었습니다.


우선 현아 님의 프로필을 살펴볼까요?



현아 님은 1992년 6월 6일에 출생하고 키는 164에 44kg 입니다. 소속사는 피네이션으로 옮겼지요. 아마 저번 이슈로 소속사를 옮긴 듯 합니다. 2015년에 제 24회 하이원 서울 가요대상 댄스 퍼포먼스 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원더걸스로 데뷔해서 포미닛으로 활동하다가 지금은 솔로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원더걸스 시절 jyp소속사에서 조권 님이랑 같이 찍은 화보입니다. 이 때 데뷔 초에 풋풋한 모습이 보이네요. 그리고 얼마 후 원더걸스를 탈퇴하게 됩니다. 아마 건강 상의 이유로 탈퇴했는데요.


이후 포미닛으로 다시 활동하게 됩니다. 



포미닛은 남지현을 리더로 하는 걸그룹입니다. 물론 여기에 현아 님이 소속되어 있습니다. 원더걸스에서 건강상의 이유로 탈퇴한 다음 포미닛으로 다시 들어가 5명이서 활동을 하게 되지요.



포미닛 시절 현아 님의 모습입니다. 아주 매력적으로 나온 화보입니다. 포미닛 시절 현아 님의 인기가 최고여서 메인 화보로 이렇게 단독으로 출연하였습니다. 당연히 춤은 말할 것도 없이 효리의 뒤를 잇는 솔로 댄스 가수로 유명합니다. 그리고 랩실력도 뛰어나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포미닛 해체 후 지금은 솔로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솔로 현아는 예전처럼 샤방샤방한 모습이 아닌 힙합 스타일의 강력한 이미지를 주는데요. 아마 파워풀한 댄스를 추고 랩을 하기 때문에 이런 힙합적 이미지를 갖는 것으로 보입니다. 현아가 솔로로 나오면서 첫 솔로곡 change 는 정말 최고의 댄스를 보여주었던 것 같습니다.


 

   


캘빈클라인 모델 현아 님은 공연위주로 활발히 활동하시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캘빈클라인 모델로 이효리 님도 있었는데  매력적인 분들이 주로 모델로 발탁이 됩니다. 아마 현아 님의 매력적인 모습이 크게 작용했겠지요. 제가 생각하기에 솔로 여가수 중 5명 중에 든다고 봅니다. 물론 다른 솔로 가수들도 많겠지만 사람마다 개인 취향이 있기 때문이죠.


방송에서 현아님을 자주 보았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