쏠쏠한 지식상자

반응형

프로듀스48 출신 윤해솔 호피무늬 비키니 영상[후방주의]


안녕하세요. 

프로듀스48 출신 윤해솔 님의 호피무늬 비키니 영상이 요즘 큰 관심을 받고있는데요. 우선 윤해솔님에 대해 알아볼까요? 


윤해솔 님은 1997년 12월 27일 생으로 소속사는 뮤직웍스입니다. 한림예고 출신으로 학교를 다니면서 CJ E&M에 들어가 3년간 연습생활을 하고 프로필 사진과 다른 방송에 출현하였지만 어찌된 영문인지 데뷔 직전에 모두 무산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같이 연습하던 연습생들은 모두 방출되고 홀로 소속사에 남아서 연습하면서 아무 기약없이 기다렸다고 합니다. 하지만 아무런 소식이 없자 윤해솔 님은 뮤직웍스로 소속사를 옮기게 됩니다.



이후 2018년 4월 엠넷에서 만든 프로듀스48에 참가하여 윤해솔이라는 이름을 알리게 되는데요. 앞으로 좋은 활동으로 TV에서 봤으면 좋겠습니다.


1번째 윤해솔 님의 호피무늬 비키니 영상입니다. 호피무늬 비키니 수영복이 잘 어울리네요.



2번째 윤해솔 님의 호피무늬 비키니 영상입니다. 요즘 같은 무더위에 시원한 수영장이 가고 싶네요.





3번째 윤해솔 님의 호피무늬 비키니 영상입니다.




해외 수영장 같은데 요즘같은 더운 날씨에 저도 수영장으로 놀러가고 싶네요. 블로그에 한번에 올릴 수 있는 gif 영상이 10메가가 한계라서 용량을 줄이느라 화질이 별로 좋지 않군요. 


계속되는 폭염으로 많은 분들이 더위에 지치실텐데 몸관리 잘하시고 이 무더위를 보냈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프로듀스48 출신 윤해솔 호피무늬 비키니 [후방주의]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