쏠쏠한 지식상자

반응형

매력적인 양정원에 대해 알아볼까요?


안녕하세요.

양정원 님은 필라테스 강사로 시작해서 예능 드라마 등 다양한 활동을 활발히 하고 계시는데요. 얼굴도 예쁘시고 정말 매력적인 분입니다.


처음에 드림팀으로 얼짱 이미지로 알려졌는데요.


이후 마리텔로 대중적으로 크게 알려져 각종 예능은 물론 드라마 연남동 까지 출연합니다.


미모의 필라테스 강사로 종편이나 기타 운동 프로그램에도 많이 출연하였습니다.


먼저 양정원의 프로필에 대해 알아볼까요?



양정원 님의 포털사이트 프로필입니다. 1989년 9월 22일 서울에서 출신입니다. 소속사는 웰스엔터테인먼트이고 현재 국제필라테스교육협회 교육이사로 활동 중이시네요. 또 브르노콘서바토리 한국캠퍼스 외래교수로 재직 중이십니다. 뭔지 잘 모르겠지만 교육이사와 외래교수로 있네요.


학력은 연세대 대학원 스포츠심리학 전공하였고 데뷔가 의외네요. 저는 드림팀으로 처음 봐서 데뷔가 드림팀인 줄 알았는데 드라마로 처음 데뷔하였습다.


2008년 tvN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3에 출연하면서 데뷔했네요. 수상 기록을 보면 2014년 미스인터콘티넨탈 서울 대회 1위를 하였습니다. 무슨 대회인지는 모르겠지만 아마 필라테스 대회가 아닐까요?


제 개인적으로 양정원 님이 매력적으로 나온 드라마는 아마 연남동 539가 아닐까 합니다.



양정원 님은 MBN드라마 연남동 539에 출연했는데요. 연남동539는 2년전에 했던 드라마로 짧은 드라마입니다.



2018년 1월에 시작한 드라마로 12부작 입니다. 여기서 양정원 님은 양수리 역으로 출연하였는데 이때도 필라테스의 매력을 물씬 보여주었습니다.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매우 유명한 헬스장 씬이 있지요. 방송 나갔을 당시 유명 커뮤니티에서 양정원 님이 나온 장면을 움짤로 만들어 많이 돌아다녔지요. 지금도 검색해 보면 바로 나옵니다. 양정원 님의 매력을 한번 더 볼 수있는 기회였습니다.



그리고 최근 기사를 보면 양정원 님이 유튜브 채널을 만들어서 활동하고 있다고 기사가 나왔습니다. 이제 TV 뿐만 아니라 유튜브에서도 라이브 방송을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양정원 님의 친자매인 양한나 님이라고 합니다. 집안 유전자가 우월하여 자매 모두 미인이네요. 마리텔 시즌 1에서 양정원 님 방에 잠깐 출연했던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양정원 님은 드라마로 데뷔해서 각종 예능에도 출연했는데요. 예능에서 저에게 가장 인상적이었던 것은 SNL이 아닐까 합니다. SNL은 양정원 님의 필라테스의 매력을 재미있게 잘 보여준 프로그램 같습니다. 안보신 분들은 SNL 양정원 편을 한번 보시면 후회는 안 할 것입니다. 양정원 팬이라면 꼭 보셔야 겠죠?


매력적인 양정원님이 다양한 활동을 해서 많이 티비에서 보았으면 좋겠습니다. 마리텔이 없어져서 아쉽지만 마리텔 같은 예능 프로에 자주 나오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